○ 온라인 구두 발표 및 참가 안내
1) 발표 방법: 행사 당일 Zoom에 접속하여 제작한 ppt나 pdf발표자료를 화면공유 통해 발표 (접속정보는 추후공지)
2) 참석 안내: 발표 일정에 따라 사전등록자분에게 접속 정보 이메일로 공지
(참석자는 성명-소속으로 변경, 음소거 후 Zoom 접속)
○ 온라인 포스터 발표 및 참가 안내
1) 발표자료 제출: 상단 포스터발표양식 다운로드 후 ppt를 이용한 3분의 녹화 동영상(.mp4)파일을 6월 15일(화)까지 제출
(※학회홈페이지 로그인-마이페이지-발표신청내역-자세히보기-첨부파일(mp4)-등록하기)
2) 포스터 게시판: 6월 17일 11:00 - 6월 18일 12:00 까지 학회 홈페이지 포스터 게시판 운영
-질의 응답은 게시글 댓글로 가능하며 저작권 문제로 발표파일은 학술발표대회 이후 삭제합니다.
3) 발표 방법: 6월 18일 발표순서에 따라 Zoom에서 3분 발표 동영상 재생 후, 2분 질의 응답 (접속정보는 추후공지)
4) 참석 안내: 사전등록자분에게 접속 정보 이메일로 공지 (참석자는 성명-소속으로 변경, 음소거 후 Zoom 접속)
※ 첨부파일: 포스터발표양식, 프로그램